본문 바로가기
상단메뉴
회사소개서 다운로드
LANGUAGE

고객센터

Home고객센터A/S 안내

가이아 코퍼레이션 제품의 A/S가 필요하신가요?
아래로 전화 주세요.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A/S 대표 전화 031-921-2532 (내선 0번)

A/S 접수 절차

아래의 내용을 확인 하신 후, A/S 접수 절차에 맞춰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
  1. 1전화접수

    A/S 대표전화를 통해발생 내용을 접수하고, 안내를 받습니다.

  2. 2물품접수

    A/S 제품을 A/S센터로 택배 발송해주세요. 택배비용은 A/S내역에 따라 상이하니 전화안내에 따라주세요.

  3. 3증상확인

    제품의 증상을 확인한 후, 유/무상 처리되며, 유상의 경우 전화로 안내해드립니다.

  4. 4입금안내 및
    수리진행

    전화 안내에 따라 입금여부가 확인된 후, 수리가 진행됩니다.

  5. 5발송

    수리가 끝난 제품은 고객분께 안전하게 배송됩니다.

A/S 접수 방법

접수 전화 번호: 031-921-2532 (내선 0번) (월~금 10:00 ~ 17:00, 토요일/공휴일 휴무)
제품 발송주소: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제일리 81번지. ㈜가이아코퍼레이션 A/S센터 앞 (제품 이상 증상 함께 기재 후 발송)

A/S 접수시 유의사항

  • 1구매 후 고객분의 과실로 인한 고장 (파손, 부품 분실 등)일 경우 수리비가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2㈜가이아 코퍼레이션에서 더 이상 취급하지 않거나, 브랜드사의 제품 단종으로 인한 경우 부품 부족으로 A/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• 3코스튬, 드레스 등의 의복과 봉제 인형은 수리가 불가합니다.
  • 4고객 센터로 전화접수가 되지 않은 채 임의로 착불 배송이 되면 수리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필히 먼저 접수를 부탁드립니다.